본문 바로가기
먹고

수원 영통 찐맛집 리스트 공개 2편 / 초밥 갈비탕 디저트까지.

by 하루빙 2024. 2. 11.

안녕하세요 여러분, 하루빙입니다 :)
오늘은 수원 영통 찐 맛집!
거를 타선 없는 리스트로 짜왔습니다. 믿어보시지요. 레고.

 

1. 포동이네 영통점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포동이네 다 아실 것 같은데요!
영통에서 소문난 초밥 맛집이에요. 20~60까지 모두에게 사랑받는 영통 맛집의 터줏대감..이랄까요ㅎㅎ
가격은 꽤 있지만 후회는 절대 없는 찐 맛집입니다.
 

영통맛집 추천할 때 절대 빠질 수 없단 말입니다.

 
포동이네는 사랑이죠. 주변에 제대로된 초밥 맛집 있는게 얼마나 복인지..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 공감하시죠?ㅎㅎ
포동이네는 워낙 유명하고 검증된 맛집이니, 영통 오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동이 초밥(12p) / 묵은지 초밥 위에 붙은 밥풀.. 떼고 싶다..

 
때깔 좋은 저 비주얼을 보라..
전 매장을 방문해서 먹기도 하고 배달해서 먹은 적도 꽤 있는데요.
매장방문 시 우동을 서비스로 주셔서 이왕이면 매장 방문해서 드시면 좋아요!
 

- 포동이초밥 22000원 / 모둠초밥 12000원 / 특선초밥 17000원
- 매장방문 시 우동 서비스
- 입에서 녹는 도로초밥(참치 지방부위)이 일품

<★★★★★> 

 

 
 
 

2. 토종한우 숯불화로구이

여긴 정말 찐 고인물 학생들 아니면 모르는 경희대 밥집인데요
여기 진짜 보증! 찐이에요...ㅋㅋㅋㅋㅋ 사장님 정말 친절하시고 학생들 엄청 위해주셔요!
그리고 무엇보다 맛이 뭐,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있고 영양도 있는 안가면 손해인 밥집ㅇㅇ
 
하루빙 피셜,,, 육회비빔밥이 젤 잘나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우집이라 그런가 육회비빔밥 맛이 아주 좋아요. 육빔 맛집 인정.

저는 왕갈비탕 애정합니다. 물론 육빔도 아주 많이 먹었지만요.

 

외쳐! 왕갈비탕! 왕갈비탕!!!

왕갈비탕 짱 맛있어요 여러분, 꼭 먹어보세요.
제가 갈비탕 참 사랑하는데요? 여기 갈비탕 진짜 맛있습니다. 국물 장난 아니에요.
또 먹고 싶네요....배고파..
 

- 왕갈비탕 14000원 / 육회비빔밥 만원 
- 경희대 밥집 추천. 경희대엔 한식 맛집이 별로 없어요. 그래서 더 귀해요. 많이 가주세요. 제가 계속 가야하니까요.
- 육빔 존맛탱. 조금 더 투자해서 왕갈비탕도 즐기시길.

<★★★★★> 

 

 
 
 

3. 하울즈 

자, 또 배를 두둑히 불려줬으면 디저트가 빠질 수 없죠.
여긴 경희대 학생들 100이면 100!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한 카페입니다. 하울즈죠.
경희대에서 하울즈 모르는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게~
 
너무 유명해도 탈인가요. 점심시간 지난 오후 시간대면 늘 사람 가득가득하답니당
영통에는 예쁜 카페가 골목골목 많은데요! 하울즈가 인기 최고! 디저트 너무 맛있거든요ㅎㅎ

바나나 푸딩 / 밤 케이크

스테디 셀러 바나나 푸딩 추천드립니다.
밤 케이크도 생밤이 케이크 안에 많이 들어서 정말 맛있어요. 
솔직히 하울즈는 디저트 맛없는게 없어서 하나하나 시켜 먹어보는 재미가 있는 카페예요!
 
카페투어 즐기시는 분이라면 여긴 멀리서 찾아올 만한 가치가 있다! 당당히 말씀드립니다.
 

- 디저트 맛집. 모든 디저트가 다 맛있는... 그 어려운 걸 해낸 디저트 찐 맛집.
- 가게가 좁지만 분위기 있음.
- 화장실 내부에 있어서 편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