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울숲 이자카야 추천 / 아루쿠 ARUCU

by 하루빙 2024. 2. 9.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하루빙입니다.

나베류 맛있는 서울숲 이자카야 아루쿠, 소개해드릴게요 :)

 

# 아루쿠 (ARUCU)

 

아루쿠는 서울숲 1번출구 영역에 위치한 이자카야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집인데요!

이유는 가격이 합리적이라는 점도 있지만, 나베류 요리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 아루쿠 메뉴추천

 

아루쿠는 튀김류 부터 나베, 사시미, 볶음요리 까지 안주가 굉장히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제 최애 요리는 나베요리입니다!

 

특히....

이것......

 

미즈타키나베라고 닭고기 전골 요리인데요.

 

아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ㅋ 여기 나베요리는 다 맛있는 것 같아요!

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고 야들야들 진짜 맛있습니다.

일반 술집의 나베요리랑은 완전 다른,,ㅠㅠ 당연히 가격이 일반 술집보다는 비싸지만요ㅎ

그래도 후회없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닷.

 

- 미즈타키나베

- 차돌박이 참깨나베

- 매콤해물 야끼우동

 

요 3가지는 꼭 먹어보세요!!

 

사시미도 맛있는데 추천할 만큼 오오~ 는 아니었답니다.

 

비주얼은 요렇습니다. 그래도 나름 괜찮지 않나요? 

가격은 36000원.

 

사진 상으로 무순 아래에 있는 익힌 생선이 맛있었어요 (뭔지 모름ㅎㅎㅎㅎ) 

 

 

 

# 아루쿠 가게 정보

주소: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5-14 (B1층)

영업시간: 매일 17:00 ~ 1:00 (라스트오더, 00:00)

 

 

아루쿠 : 네이버

방문자리뷰 161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하루빙 5점 뚜둥

👍 👍 👍 👍 👍 ( 5 / 5 )
"계속 가고 싶은 나베맛집 이자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