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맛도리 강남 술집 추천 / 라스트춘선 강남

by 하루빙 2024. 2. 10.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하루빙입니다.
다들 강남에서 약속.. 많으시죠?
모이기 제일 만만한 강남..ㅋㅋㅋㅋㅋ
 
강남에서 술만 먹고 싶지 않다! 나름 분위기 있게 즐기고 싶다! 할 때 가면 좋은 술집, 라스트춘선 소개해드릴게요 :)
 

# 라스트춘선


라스트춘선은 워낙 유명한 체인점이죠.
요즘 20대들에게 꽤 인기있는 곳이라고 알고 있어요.

저는 평일 목요일 저녁 6시 반쯤 방문했는데요! 
웨이팅이..... 장난 아닙니다ㅎㅎㅎ
아니.. 목요일이잖아? 사람 왜이렇게 많은거야?
순간 주말인줄 알았어요ㅠㅠ
 
 


치열했던 웨이팅 기록... 
심지어 다른 가게에서 먹다가 9시쯤 옮겼답니다.
그만큼 가고싶었던거지..ㅎ
그래도 9시쯤 되니 거의 빠지더라구요!


# 라스트춘선 메뉴 추천


- 한우모츠나베
- 감태명란마요 주먹밥
- 유자하이볼
 
곱도리탕?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
꼬소하고 두부도 많아서 너무 행복했던 메뉴였어요!

그리고 감태주먹밥? 말해모해 짱맛있어요..♥
명란마요 소스 엄청 듬뿍 주셔서 넘 만족스러웠습니다.
무말랭이도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조합이 좋아요!

여기 하이볼 종류도 다 맛있더라구요!
유자하이볼이 제 취향ㅎㅎ

 
 

# 라스트춘선 가게 정보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6길 18 1층
영업시간: 오후 5시 ~ 오전 2시
주차: 저녁 6시 이후 2자리 이용 가능 (무료)

네이버 지도

라스트춘선 강남

map.naver.com

 

 

# 하루빙 5점 드립니다

👍👍👍👍👍 ( 5 / 5 )
“모츠나베 안에 한우대창이 찐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