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서울숲 NEW 카페 추천 / 섬타르 서울숲

by 하루빙 2024. 2. 9.

 

안녕하세요! 기록하는 하루빙입니다.

지난 주말에 친구랑 공연보러 가기 전 들렀던 서울숲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 섬타르 서울숲 (Sum Tarr)

 

2023년 12월 26일, 서울숲에 오픈한 섬타르!

디저트 맛집이었숨당

(제주)섬 + 타르(트 맛집) = 섬타르

 

 

가게 컨셉이 일본 시골 느낌이었어요

에그타르트가 유명해서일까.... 약간 유노... 닭장 컨셉쓰?

지브리 같기도 하고 볏짚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저희는 자몽 타르트, 티라미수 타르트, 아아, 얼그레이(ice) 이렇게 시켰습니당!

 

+ 친구 왈, 아아는... 맛이 없다.... 

+ 얼그레이는 대존맛. 진지하게 존맛. 다른 얼그레이랑 맛이 다름.

ㅠㅠㅠ평소에 티 정말 좋아하는데 얼그레이 티백 찍어올걸 그랬네요...

 

오후 3시 넘어서 갔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확 빠지고 또 확 들어오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분위기 좋았어요. 서울숲 가시면 한번쯤 들러보세요!

추천합니당

 


# 섬타르 서울숲 메뉴추천

 

- 자몽 타르트

- 티라미수 타르트

- 에그커피

- 유정란 에그타르트

- 얼그레이 

 

타르트는 정말 종류가 다양하고 다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생딸기 타르트, 한라봉 타르트, 에그타르트 등등 다 비주얼 장난아님...

근데 생딸기 타르트는 비싸서 좀 사렸어요,,ㅋㅋㅋㅋ 7800원,, 어우 요즘 딸기 물가가~

 

 

 

# 섬타르 서울숲 가게정보

영업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 주말 오전 10시 ~ 오후 9시 (평일, 주말 영업시간이 달라요!)

 

섬타르 서울숲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5 · 블로그리뷰 35

m.place.naver.com

 

 

# 하루빙 따봉 4개 드릴게요

👍 👍 👍 👍 ( 4 / 5 )
"다양한 타르트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아늑한 공간"
- 오전에 가면 타르트 외 빵 종류 디저트도 많으니 이왕이면 오전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 공간은 2층이 더 예쁘니 2층 사수하세요ㅎㅎ